이 블로그 검색

2011년 4월 25일 월요일

android application-사다리타기.

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사다리타기 게임은 말로 설명하지 않아도 되는 그런 게임이다.
안드로이드 마켓에 사다리로 검색하면 사다리게임이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에서 몇개가 나타난다. 대부분 무료게임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설치가능하다.
안드로이드폰인 네 스마트폰에도 사다리게임이 설치되어 있는데( 마켓에는 없는 모양이다) 팬더가 대나무로 만든 사다리를 타고 미끄러져 내려오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.
타고 내려올때 들려주는 효과음과 진동이 대단히 매력적이라서 그 단순한 기능에도 불구하고  단조로움 때문에 즉시 제거되는 다른 어플과는 달리 제거되지 않고 내 스마트폰에 그대로 자리를 잡았다.

내 휴대폰에 있는 사다리게임은 마켓에는 없는 관계로 원하는 사람에게는 내 휴대폰에서 추출해서 보내주겠다. 댓글을 달아주세요.

사다리라면 우리 국민들이 참으로 민감하게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일 것이다.
안드로이드 세계에서 사다리는 국민들을 서로 화합해주는 좋은 사다리지만 현실에서의 사다리는 긍정적이기 보다는 부정적인 이미지의 대표선수 격이다.
특히 사다리를 독점하려는 자들이 있는 한 그렇지 않은 자들에게는 사다리는 참으로 필요악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. 오늘도 사다리에 매달리려는 자와 때내려는 자들의 아귀다툼이 끊이지 않고 있다.

감사합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